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추천/K-Drama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 & 지연수 & 민수) 5회

by #(*&$*(@&# 2022. 5. 11.

우리이혼했어요2

TV조선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영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2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영상 볼 수 있습니다. 시즌 2는 총 12회 차로 진행 예정으로 있습니다. 현재 5회 차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실제로 이혼한 연예인 부부들의 이혼 후 뒷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시즌 2에서는 일라이와 지연수 이혼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지는데요. 7살 아들 민수 옆에 있고 싶은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6회는 5월 13일 금요일 10시에 방영 예정입니다. 

방영: TV조선 (금요일 밤 10시) - 재방송 넷플릭스 

 

시즌 2 회차

우리이혼했어요2
출처:넷플릭스

리얼 버라이어티 쇼가 인기 있지만 실제로 이혼한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은 다소 생소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서로 이해하지 못하고 이별을 맞이하면서 어쩌면 서로에게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되는 힐링 프로그램이라는 생각도 든다. 특히 지연수 일라이 이혼 부부에서는 아직 서로에 대한 감정이 정리되지 못하는 부분들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이 재결합을 바라면서 시청하게 되는 부부가 아닐까 생각한다. 자녀 민수는 엄마와 아빠가 계속 같이 살기를 원하는 모습들이 너무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도 했다. 

 

5회차

우리이혼했어요2-일라이
출처:넷플릭스

2년 만에 아들과 재회한 일라이가 놀이공원에 가서 함께 보낸 시간들도 가슴이 뭉클했다. 아들 민수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속 깊은 아이가 되어야만 했을 것이다. 하지만,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모습이 안쓰러웠다. 

우리이혼했어요-지연수
출처:넷플릭스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혼은 시댁의 불화와 참견을 견디다 못해 이혼한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둘만이 알겠지만 이혼 과정에서 일방적인 이혼 통보로 지연수는 상처가 많이 깊은 것으로 보인다. 여행을 통해서 서로에 대해 이해하고 사과하면서 어쩌면 재결합할 수 있는 여지를 충분히 보여주었다. 전 남편 앞에서 수영복 입고 나오는 지연수 또한 마음이 없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우리이혼했어요-지연수일라이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4화

 

[넷플릭스] 우리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4화

우리 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오는 일라이와 지연수의 스토리에 웃고 울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실제로 이혼한 커

ilovecha.tistory.com

디즈니+ (K-drama) 그리드 - GRID [9화]

 

디즈니+ (K-drama) 그리드 - GRID [9화]

디즈니+ (K-drama) 그리드 - GRID [9화] 2005년 지구에 태양풍이 불어닥쳤지만 그리드 방어막으로 인해 보호를 받아 사람들은 큰 피해를 입지 않고 살아간다. 그리드의 창시자인 유령이라 불리는

ilove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