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추천/K-Drama

[넷플릭스]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 / 지연수 / 민수

by #(*&$*(@&# 2022. 5. 16.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2

이혼한 연예인 혹은 셀럽들이 이혼 후 다시 만나 다시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리얼리티로 그린 프로그램입니다. 이혼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시대에 어쩌면 조금은 잔인하게 느껴질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서로 깊은 마음들과 말들을 정리하지 못한 커플이 많다는 것을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일라이 지연수 가족은 자녀인 민수를 매개로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이해해 가는 모습을 그려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방송시간: TV조선 금요일 오후 10시 

재방송: 넷플릭스 시청 가능

우리이혼했어요2-일라이
출처:넷플릭스

일라이가 한국에서 조금 더 머무르게 되면서 민수와 조금 더 자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5화 차에서 그려졌습니다. 6화에서는 지연수와의 관계를 풀어나가기 위하나 여행으로 보였는데요.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빌려서 일라이와 지연수 둘만의 여행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커플은 서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무한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2-지연수
출처:넷플릭스

일라이가 한국에서 조금 더 머물 결심을 하면서 지연수가 이사하는 집에 방을 하나 내어준다는 말을 합니다. 또한, 일라이가 한국에서 일을 구하고 일을 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그려지면서 일라이의 간절한 마음도 보게 됩니다. 세 가족이 다른 시댁 간섭 없이 행복하게 잘 살아가기를 응원하게 되는 커플인 거 같네요. 

우리이혼했어요2-민수
출처: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 & 지연수 & 민수) 5회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 & 지연수 & 민수) 5회

우리이혼했어요2 TV조선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영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2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영상 볼 수 있습니다. 시즌 2는 총 12회 차로 진행 예정으로 있습니다. 현재 5회 차까

ilovecha.tistory.com

[넷플릭스] 우리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4화

 

[넷플릭스] 우리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4화

우리 이혼했어요 일라이 지연수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오는 일라이와 지연수의 스토리에 웃고 울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실제로 이혼한 커

ilovecha.tistory.com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정보)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정보)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정보) 대혼돈의 멀티버스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개봉: 2022.05.04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액션, 판타지, 모험 시간: 126분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ilove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